Menu
Very Good!1 Reviews88

제천 포레스트리솜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 길찾기
"대자연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산장 빌라!"

대자연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산장 빌라!속도가 우선시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빨리빨리'를 외치던 사람들이 이제 '느리게 살기'를 이야기합니다. 이는 속도에 밀려 잃어가던 것들의 소중함을 깨닫고, 비로소 느린 속도로 살아가기 위한 노력입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우리의 여가 문화도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놀고, 먹고, 즐기기만 하던... - 더보기

대자연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산장 빌라!속도가 우선시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빨리빨리'를 외치던 사람들이 이제 '느리게 살기'를 이야기합니다. 이는 속도에 밀려 잃어가던 것들의 소중함을 깨닫고, 비로소 느린 속도로 살아가기 위한 노력입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우리의 여가 문화도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놀고, 먹고, 즐기기만 하던 소모형 휴식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쉼'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 충전형 휴식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울창한 원시림의 아름다운 사계를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리솜은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방식으로 개발된 '친환경 리조트'입니다. 자연지형과 식생을 그대로 보존하고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자연과 인간이 함께 ... - 더보기

소개

대자연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산장 빌라!

속도가 우선시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빨리빨리'를 외치던 사람들이 이제 '느리게 살기'를 이야기합니다. 이는 속도에 밀려 잃어가던 것들의 소중함을 깨닫고, 비로소 느린 속도로 살아가기 위한 노력입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우리의 여가 문화도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놀고, 먹고, 즐기기만 하던 소모형 휴식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쉼'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 충전형 휴식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울창한 원시림의 아름다운 사계를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리솜은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방식으로 개발된 '친환경 리조트'입니다. 자연지형과 식생을 그대로 보존하고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자연과 인간이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단지 내에서는 전깃줄과 자동차를 찾아볼 수 없으며 친환경 에너지 이용 및 재활용품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사계절 아름다운 야생화와 다람쥐, 청솔모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객실안내]

S25 :  45.80㎡ (24PY) / 거실 겸 침실 1, 온돌 1, 욕실 1 / 취사불가 / 기준 5인, 최대 7인까지

S30 :  54.40㎡ (28PY) / 거실 1, 침실 1, 온돌 1, 욕실 1 / 취사불가  / 기준 5인, 최대 7인까지

객실 어메니티 : TV,전자레인지,전기포트,식기,헤어드라이어,샤워용품(바디워시,샴푸,트리트먼트) 등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불가이며 늦은 입실 시 : 22시 이후 입실 시 프런트로 사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추가인원 요금(1인당) : 10,000원 / 미신고 확인 시 1인당 15,000원 (7세 미만 무료. 추가비품 미제공)

침구 추가비용(1채당) : 회원 10,000원 / 비회원 15,000원 (추가 침구는 최대 인원까지만 요청 가능)

 

[스파시설]

자가진단시스템을 통해 태음인, 태양인, 소양인, 소음인 등 자신의 체질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스파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체질에 맞는 한방차도 제공됩니다. 

 

[인피니티풀]

숲을 바라보며 야외에서 즐기는 인피니티스파존, 숲과 내가 하나가 되는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사계절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여름에는 푸르른 숲을, 겨울에는 눈 덮인 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국내 유일의 포레스트형 스파입니다.

 

[추억사진관 '단락']

추억사진관 단락은 흑백 셀프 사진관입니다. 커튼이 닫힌 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촬영하세요.

위치 : 포레스트 클럽 1층

운영시간 : 10:00~19:00 (마지막 촬영 18:00) * 사전 예약 필수

오시는 길

[버스]
제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하차 후 택시 이용

[열차]
제천역에서 하차 후 택시 이용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이용후기(최근 10건)

88 Very Good! Based on 1 reviews
서비스
90
객실&부대시설
90
가격
80
위치
90
88/100 2022.12.07.수.17:18

서비스도 서비스이지만 직원이 너무 친절합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3년만에 외출인데. 조요한 곳에서 힐링하고 하고 싶어 이곳을 선택. 시설 좋구요. 그보다 직원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Item added to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