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About Us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미성년자가 투숙시 보호자와 함께 투숙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보호자가 직접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2.Early Check-in이나 Late Check-out을 원하실 경우에는 예약시 당사 예약담당자에게 사전 요청후 컨펌을 받아야 합니다.

3.결제는 당사를 통해서만 하셔야 하며, 예약만 하신후 숙박업체에 직접 결제는 불가능하며, 예약진행이 안됩니다.

4.예약전에는 취소수수료 규정을 꼭 읽으신 후 예약하셔야 하며, 취소수수료 규정에 적용되는 일자는 예약일이 아니라 체크인을 기준으로 합니다.

5.예약내용과 달리 사전동의없이 인원추가해 이용시 강제퇴실 당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비용요청시 고객님께서 지불해야 합니다(당사에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음).

숙박업체별로 모두 다른 규정이 있어 예약시 동의하신 취소/변경수수료약관에 의거해 모두 진행됩니다.
예약진행전에 필히 약관을 확인후 진행해 주세요.
또한 취소는 사이트상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전화취소접수는 받지않습니다.

▶ 일반예약(예약신청)단계에서 결제를 할 수 없으며 예약확정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 일반예약(예약신청)은 당사로부터 예약확정통보를 받으신후 결제가 가능합니다.(5~10분이내 회신)
▶ 확정예약(바로OK)은 예약정보 확인후 바로결제가 가능합니다.
▶ 일반예약(예약신청)단계에서 예약확정통보를 받은후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시면 자동으로 결제창이 띕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시 결제창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팝업창 차단부분을 해지해 주셔야 합니다.
▶ 결제창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팝업창 차단부분을 해지해 주셔야 합니다.
▶ 결제를 무통장입금으로 하실 경우에는 해당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단, 입금자명으로 예약자명과 동일하게 요망)
▶ 예약확정통보시 데스크탑(PC)뿐만아니라 당사에서 보내드린 문자(알림톡)에도 예약확인&결제가 가능한 주소(URL)를 보내드리오니 모바일에서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콜센타 업무시간은 주중[주중:월~금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 법정공휴일,연휴도 휴무임
▶ 예약시 동의하신 예약취소&변경 수수료약관은 주중 오후 5시전까지 기준이며 토,일요일은 다음 월요일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모든 예약건중에 취소&변경수수료 약관에 적용될시 기존(전화취소)과 달리 사이트상에서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예약시 동의하신 약관에 의거해 수수료가 청구됩니다.(전화취소접수는 받지않습니다.)
▶ 추가로 취소&변경수수료 약관에 적용되지 않을시 사이트상에서 바로 무료 취소접수가 가능합니다.(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콜센타 업무시간내에 연락주셔야 합니다.)
▶ 콜센타 전화업무가 마감된 이후에는 예약접수시 예약진행상황을 문자(알림톡)로 답변드립니다.

[주중:월~금요일]
-근무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토요일]
-근무시간 :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

[주말:일요일 및 공휴일]
-근무시간 : 콜센타 전화업무는 하지 않지만 예약접수시 문자로 답변드립니다.

[주의사항]
취소관련 정보는 취소수수료규정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당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로 현금과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실제 현금과 같이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함으로 이용시 결제금액에서 바로 공제됩니다.

비즈포인트는 객실예약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객실예약시 사용하실 포인트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비즈포인트는 최저 사용금액이 설정되어 있어 설정된 금액 이상 보유하고 있을 시에는 객실예약시 정보가 나와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최저 사용금액에 미달했을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객실예약시 사용하신 비즈포인트를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취소 및 마감될 경우 원래의 포인트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타인에게 비즈포인트를 양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꼭 본인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포인트사용기간은 2년입니다. 유효기간이내에 미사용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전체 포인트가 일괄 삭제처리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1. 회원가입시 무료로 제공하는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2. 숙박지 이용후 리뷰를 15일이내에 작성하시면 결제금액의 1%가 비즈포인트로 자동 적립됩니다.
3. 포인트 회원전용임으로 필히 회원가입을 해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 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비즈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전체 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포인트로 변환하신 후에는 현금 환불요청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탈퇴와 동시에 모든 정보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재가입 하더라도 적립금 이동 및 기존 주문정보 복구가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정해진 기간은 없기 때문에 바로 다시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탈퇴와 동시에 적립포인트 및 할인쿠폰등은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 바랍니다.

1.신규가입시 포인트 2000점 적립
2.적립된 비즈포인트를 통해 숙박예약시 현금처럼 사용가능.
3.결제 및 숙박 예약확인이 간편함.
4.각종 이벤트행사에 참여가능.

당사 홈페이지에서 임시패스워드를 재발행 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이메일은 ID를 대체함으로 수정이 불가합니다.
연락처는 예약하신 숙박지의 정확한 확인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이니 정확한 기입이 필요합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혹 회원가입을 하신적이 없을 경우에는 당사로 연락주십시오.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시에만 적용이 됩니다.

- 개인회원의 경우 :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번호를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법인회원의 경우 :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당사에서는 커미션수수료부분만 발행해 드리며 숙박업체서는 별도로 추가로 발행이 안됩니다.

기본적으로 당일 기준 2~3개월까지 요금이 설정되어 있어 요금확인후 예약이 바로 가능하나, 콘도나 리조트는 업체별로 분양회원예약처리후 진행됨으로 체크인 3주부터 2개월전까지만 예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혹. 요금이 아직 미정일 경우에는 당사에서 지원하는 선예약서비스로 선예약후 요금이 나오면 통보해드리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모든 예약건중에 취소&변경수수료 약관에 적용될시 기존(전화취소)과 달리 사이트상에서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예약시 동의하신 약관에 의거해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 예약시 동의하신 예약취소&변경 수수료약관은 주중 오후 5시전까지 기준이며 토,일요일은 다음 월요일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추가로 취소&변경수수료 약관에 적용되지 않을시 사이트상에서 바로 무료 취소접수가 가능합니다.(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콜센타 업무시간내에 연락주셔야 합니다.)

결제방식은 무통장입금이나 신용카드(일반카드, 간편결제) 등이 있습니다.
객실예약시 고객이 선택하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당사는 실시간 확정예약이나 당사로부터 예약가능하다고 확정통보를 받았을 경우에만 결제진행이 가능합니다.

단체나 장기투숙를 원하실 경우에는 당사 콜센타로 전화를 주세요.
담당 직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